V50 듀얼스크린으로 최고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U+프로야구 앱.
특히 듀얼스크린을 이용하면 활용도가 엄청나게 높아진다. 원하는 위치와 장면을 선명히 확대하고 돌려볼 수 있다. TV중계로는 볼 수 없는 불펜상황, 주루 플레이까지 자세히 볼 수 있다.
일부 구장에 한정되긴 하지만 홈 밀착영상 기능으로 홈에서 발생하는 순간을 영화 매트릭스의 장면처럼 원하는 각도와 속도로 볼 수 있다.
또, 홈, 1, 3루, 외야방면의 원하는 경기 상황을 골라보는 포지션별 영상으로 원하는 경기 상황을 체크해 볼 수 있다.
득점 상황이나 주요 장면을 놓쳤어도 괜찮다. 실시간 중계 중에도 지난 주요 장면과 득점 장면을 돌려 볼 수 있어 아주 유용하다.
팀간, 투수-타자간 전적 비교 데이터로 경기를 더 흥미롭게 볼 수도 있다.
너무 많은 정보는 오히려 게임에 몰입을 방해하기도 하지만 경기가 조금 지루하게 흘러간다면 여러 정보, 영상으로 경기를 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.
마지막으로 최대 5경기까지 한 화면에서 동시 시청도 가능하다. 뭐 원하는 경기는 한 두경기 뿐이지만 가끔 타 구장 소식이 궁금할때는 좋다.
#LG유플러스 #유플레이어스 #유플러스5G #유플러스프로야구 #V50 #듀얼스크린 'LG유플러스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'